![]() |
![]() |
이날 모임은 대행기관 중랑구청 임명장 전수식 일정 조율이 늦어져 임원 상견례를 차천문 중랑구협의회장의 뜻으로, 이상춘 간사 사회로 진행됐으며 약41여명의 임원진이 참석했다.
김판길 수석부회장 정영호 1지회장, 문정선 2지회장,고문(7명), 부회장(21명), 감사(2명),김예숙 여성분과위원장, 김일환 청년분과위원장, 하인규 기획홍보분과위원장, 김정수 국민소통분과위원장, 김영준 문화체육분과위원장, 홍연주 SNS소통분과위원장 등 총41명을 임명 지정했다.
이날 신규회원 및 재임 자문위원간 인사와 함께 윤석열 정부의 자유민주주의에 기반한 통일 기반조성에 지역사회의 통일 담론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임원진 모두 힘을 합치겠다고 뜻을 밝혔다.
차천문 회장은 "민주평통 중랑구협의회가 이뤄온 축구대회, 탈북자와의 행사 등을 부활하여 자유민주주의에 입각한 평화통일 기반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민주평통내에서도 정의와 공정이 바로 서서 자유민주주의 입각한 국민적 통일 염원의 담론을 중랑구에도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민화합과 남북한간의 민족화해를 이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통일기반 조성 행사 등을 펼치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차회장은 제21기 민주평통 중랑구협의회는 자유민주주의에 기반한 통일 기반조성에 통일위원들의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제21기 민주평통중랑구협의회 출범식 및 3분기 전수식은 오는 10월6일 15:00 중랑구청 4층 기획상황실에서 1부행사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 및 협의회장 이취임식, 자문위원 선서, 내빈 축사 2부행사는 3분기 정기회의 법정회의를 갖는다.자문위원 위촉 전수자는 총 110명이다.
이날 제21기 민주평통 중랑구협의회 이상춘 간사와 황선영 행정실장 소개가 있었으며 한성수(바선거구/ 상봉제1동 신내제2동) 중랑구의회 의원, 이은경(라선거구/묵제1동,2동) 중랑구의회 의원이 참석하여 인사를 나눴다.
한편 민주평통은 헌법 4조 및 헌법 92조에 설치 근거를 두고 있는 대통령 직속 자문기구로서 이러한 헌법의 명령을 국민과 함께 실천해 나가는 조직이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저작권자 ⓒ 팝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